조합광장

처음으로조합광장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근로시간 단축 관련 개정 근로기준법과 지원대책 안내서
작성자 : 백 팀장(mbc7sk@keitscoop.kr)   작성일 : 18.07.05   조회수 : 811
안녕하세요.
한국교육IT협동조합 백 팀장입니다.

협동조합 포털사이트의 공지사항 중 조합원분들께서 참조할만한 내용을 소개해드립니다.

  2018년 7월 1일부터 300인 이상 사업장의 근로시간이 주 최대 52시간으로 단축됩니다. 이에 관해, 고용노동부는 개정 근로기준법과 지원대책 안내서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첨부자료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LH에서 조성을 검토 중인 「연해주 한국 산업단지 사업설명회」 안내
다음글 중소기업중앙회, 18년도 제3차 신규 외국인근로자의 고용신청 접수